LG Signature
Brand Guideline
V 1.0
Brand Guideline for LG Signature, Ultra-Premium Brand of LG Electronics. Texted in English, December 2016.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 포지셔닝, 디자인 전략, 브랜드 경험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제품의 카리스마와 웅장함을 보여주고자 전체적인 톤이 어둡게 연출된 사진을 Key Visual로 사용하고 텍스트와 이미지 영역을 철저하게 구분하여 내용의 전달을 돕고 가독성 확보하였습니다. 심플하고 일관성을 갖춘 정제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Brand Guideline
V 1.0
Brand Guideline for LG Signature, Ultra-Premium Brand of LG Electronics. Texted in English, December 2016.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 포지셔닝, 디자인 전략, 브랜드 경험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제품의 카리스마와 웅장함을 보여주고자 전체적인 톤이 어둡게 연출된 사진을 Key Visual로 사용하고 텍스트와 이미지 영역을 철저하게 구분하여 내용의 전달을 돕고 가독성 확보하였습니다. 심플하고 일관성을 갖춘 정제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2024 V/A. All Images and texts posted on this website are the property of V/A